마우스 무소음 마우스 로지텍 M330 아마존 직구 가격과 크기비교, 단점

무소음 마우스 로지텍 M330 직구 가격 크기비교, 단점
가끔 짝꿍이 자고있을때 마우스를 써야할일이 있습니다. 거실의 컴퓨터와 방 사이에 거리가 있지만.. 예민한 편이기 때문에 최대한 소음을 줄여야 합니다.(특히나 강아지 때문에 방문을 항상 열어놓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쓸때는 그나마 괜찮지만 짝꿍 자고있을때 게임을 하면 마우스 클릭이 많아지기 때문에 눈치가 많이 보입니다. 그래서 무소음 마우스를 하나 구매하자... 라고 합리화를 하고 거기다가 세일까지 하고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
아마존에서 할인할때 11.99달러에 구매하게 됐습니다. M330 M331 차이는 331이 후속작인데 아주 사아알짝 그립감이 다르다고 합니다. 크기나 기능상의 차이는 없기 때문에 둘중 저렴한거 사면 된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제 손이 F1~F10 정도로 작은편인데요. 한손에 쏙 들어옵니다.
로지텍 G304 vs M330 크기 비교
304도 크기가 작은편이라 손작은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있는데 더 작습니다.
M330(M331) 단점 (이라고 하기도 좀 그렇지만)
저는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하라면 이걸로 하나 더 구매해놓고 싶을 정도로 만족감은 좋습니다. 클릭소리도 매우 조용하고 기존에 사용해본 무소음 마우스에 비해 좀 더 고급지기도하고 배터리도 AA 배터리 하나면 2년을 갈정도로 엄청난 변강쇠 배터리 타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마우스 휠 스크롤이 아주 살짝 딜레이가 있다는것. 이건 예민하지 않으면 전혀 단점이 되지 않습니다. 좋게 이야기 하면 부드러운 스크롤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점이라 말하긴 그렇고 옥의티(?) 정도로 이야기 할 수 있는데 이건 지극히 빠릿함을 좋아하는 저의 성격과 취향때문이지 일반적인 사용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습니다.
결론적으로는 구매 추천!
덕후
댓글 4
댓글 쓰기
이 마우스 휠 인코더 고장으로 2개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