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키캡을 보호를 위한 '우큐 스위치 풀러' 다이소 종이 '마스킹 테이프' 후기
덕후
0 0
우큐 스위치 풀러는 마스킹 테이프가 정답이다.
지난 글에서 '테프론 테이프 후기'를 올렸는데 디시에서 테프론이라고 올린 사람의 글을 먼저보고 다이소를 가는 바람에 시행착오를 겪었습니다. 나중에 디시에 다시 물어봤더니 '마스킹 테이프'라는 대답을 듣고 다이소에가서 2천원짜리를 구매했습니다. (폭과 길이 별로 여러개가 있는데 손에 쥐기 좋은 작은 것을 구매했습니다.
마스킹 테이프는 다이소에서 '공구' 쪽에 있습니다. 페인트칠 할때 주로 사용하나봐요. 종이 테이프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역시 다이소! 2천원밖에 안하네! 했는데 인터넷에 보니 뭔가 더 좋아보이는 고성능(?) 3M 마스킹 테이프도 싸네요..
경험치가 없기 때문에 대충 이렇게 붙이면 된다고 생각해서 했습니다. 어차피 저 끝 부분이 키캡에 긁히면 상처를 주는거라 이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저 부분을 아주 살짝 펴줬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쑥 안들어가더라구요. 다른 사람들도 저렇게 했다는 글을 봤기 때문에 저도 용감하게 했습니다.
하우징이나 키캡 다쳐도되는 레이니75로 연습했습니다. 레이니는 이래저래 정말 잘 샀어요. 마스킹 테이프를 붙이고 오늘 키캡 한판 다 바꿨는데 테프론처럼 찢어지거나 구멍 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