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미친 자세 마이바흐6 카브리올레(maybach 6 cabriolet)

1387 0 0
마이바흐 카브리올레 살 수 있게 로또 당첨 좀
사실 이런차는 로또 몇번 되어야 몰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집 처럼 일반 서민들이 사는 아파트에 마이바흐를.. 그것도 뚜껑 열리는 카브리올레를 주차 해놓으면 대출 영혼까지 끌어모아 땡겨다가 구매한 시한부 인생처럼 보일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집도 좋아야...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미래 지향적인 느낌과 클래식한 올드카의 느낌을 적절하게 섞은 디자인 같습니다.
헉헉
마이바흐 휠 ㄷㄷ
으아.. ㄷㄷ 마이바흐 카브리올레 가격이 26만 파운드로 예상이 되고 있던데.. 제가 살일은 없겠지만 한국에 들어온다면 4~5억부터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멋있습니다. 굉장히 날렵하면서도 전체적인 라인과 특히 엉덩이 부분이 60~70년대 영화에 나오는 자동차 같아요.
금방 더러워지겠..
아바타?
저런 아재가 모델로 나오는걸 보면 성공한 50대 정도가 타겟인가 봅니다.(공식 광고는 아닌 것 같기도 하고..)
우와... 밤에 뚜껑열고 실내 LED등 켜고.. 입에 광안리 등킨도나쓰 하나 물고 해운대 한바퀴 돌고 시선 집중 받은 뒤에, 집앞 편의점에서 컵라면 사가지고 원룸 들어오면 진짜 남자 인생.
최근 본 자동차 디자인 중에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뭔가 격이 다른 느낌.. 하지만 이거 타고 이케아 쇼핑 못할듯.